국립강릉원주대학교 예술체육대학 음악학과 콘서트홀
- 이용시간: 1일(09:00~22:00)
- 좌석: 총 296석 (1층 244석 / 2층 52석)
- 전용면적: 총 468.03㎡ (1층 377.65㎡ / 2층 90.38㎡)
- 사용료: 200,000원~ (세부시설 사용료 첨부)
- 운영시간: 09:00~22:00(월~일)
- 휴관일: 법정공휴일 및 명절연휴 휴관
콘서트홀 대관안내
대관신청(사용신청 및 허가)
본 공연일 60일 전까지 “시설물 사용 허가신청서”와 “시설물 사용 준수사항 서약서”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서식별첨)
신청내용을 바탕으로 대관심의를 통해 대관 최종 승인여부가 결정됩니다.
사용허가의 우선순위
- 대학교 정규 교육과정에 따른 학과 수업
- 대학, 교직원 및 학생의 공식행사
- 국가 또는 지자체가 주관하는 행사
- 기타 행사
국립강릉원주대학교 시설물 사용허가 지침에 의거(제47조), 대관스케줄 예약시 우선순위 일정과 중복될 경우 대관이 불가능하오니 참고 바랍니다.
대관예약
콘서트홀 대관 예약은 상시접수로 진행되며, 방문 및 유선예약으로 진행됩니다.
대관신청은 해당 시설 담당자에게 연락 부탁드립니다. (033-640-2517)
대관금액
콘서트홀 대관 사용금액은 아래와 같은 대관료 기준에 따라 징수하며, 본 공연일 24시간 전까지 대학이 정하는 계좌로 사용료를 납부해주시기 바랍니다.
※ 납부 기한 내에 대관료를 납부하지 않을 경우 대관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음악학과 콘서트홀 대관 사용료
구분 | 사용료 | 비고 |
---|---|---|
대관료 | 200,000원 | 필수신청 |
녹화 | 50,000원 | |
빔프로젝터 | 100,000원 | |
마이크 | 10,000원 | |
의자 및 보면대 | 1,000원 | 개당 개수 |
무대감독 | 80,000원 | 필수신청 |
졸업생 및 교원, 재학생 및 외부인 대관
(외부인의 경우 신청서 내용을 바탕으로 대관심의를 통해 대관 최종 승인여부가 결정됩니다.)
피아노 사용 시(Steinway&Sons Full Size) 학과에서 지정한 조율사에게 조율하는 것이 필수이며, 조율비는 사용자가 부담.
무대감독의 경우 학과에서 지정한 담당자 배정을 원칙으로 하며, 금액은 사용자가 부담한다. 또한 사전 협의를 통해 필요한 경우 스태프 인력 충원 및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음.
연주단체 대관 요청의 경우 교원 및 재학생, 졸업생 비율이 연주자의 50% 이상일 경우 감면적용.
대관금액 세부문의는 해당 시설 담당자에게 연락 부탁드립니다. (033-640-2517)
유의사항
- 양도금지: 사전 협의 없이 사용 승인건에 대해 양도할 수 없습니다.
- 설비설치: 시설사용 시 부대설비 설치가 필요할 경우 사전 승인을 받아야 하고, 행사종료 시 철거 및 원상복구 하여야 합니다.
- 허가취소: 사용허가 이외의 목적으로 사용하거나 허가조건 위반 시 취소될 수 있습니다.
- 손해배상
- 사용자는 사용기간 중 시설물 및 설비에 대하여 선량한 관리자의 의무를 다하여야 한다.
- 사용자가 제1항의 관리의무를 태만하여 시설물 또는 설비를 망실, 훼손하였을 때에는 손해 배상하여야 한다.
※ 제반서류 관련
영리 목적이 아닌 국가기관으로 견적서와 전자세금계산서 요청 시 발급이 불가능합니다.
견적서의 경우 자체 제작된 시설물 사용에 대한 견적 확인서와 사용료 수납원부(사용료 납입 영수증)까지만 발급이 가능하오니, 대관 신청 전 대체 서류로 인정 가능 여부를 확인 후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 문의전화
콘서트홀 033-640-2517